“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선진들이 이로써 증거를 얻었느니라” 히11장 1-2절말씀
재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하여 8월 현재 2만 3천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고국 상황도 마찬가지일텐데 모두들 조심 또 조심하여 안전하기를 기도드립니다.
교회 소식
아카족 후웨이야노교회 위라퐁전도사님 가족 5명이 코로나에 확진되어 위라퐁전도사님은 지난 7월 24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소천하여 감염법에 의하여 당일 오후 4시에 장례를 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소천과 갑작스런 장례에 남겨진 가족에겐 큰 슬픔이었습니다.
지난 8월 10일 사모님과 세 자녀를 찾아 심방하였습니다. 심방 시간동안 눈에 눈물이 가득한 위라퐁전도사님의 가족으로 인하여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주님의 말씀으로 위로하며 함께 슬퍼하며 기도하였습니다.
치앙마이 은혜교회는 매주 12명은 대면예배를 드리고 있고, 그외 성도들은 예배 녹화본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세워진 11교회에 더 이상 코로나 희생이 없기를 기도하며 조심하고 있습니다.
장학생 선발
★치앙마이 은혜교회 장학생: 기타(고3), 보우(고3), 차이(고1), 씨우(중1),
★리수족 장학생: 티라닷(중3), 싸시파(중3), 마니폰(고1), 벤자민(초6), 판(대학2)
★라후족 후웨이싸이교회: 피차파(초2), 워라눅(초2), 타차눅(초3), 타라다(초4), 나라꺼(초5)
★아카족 장학생:마니폰(초5), 판타킷(고1), 유나탄(고2), 판타퐁(대학1), 슈파삿(대학4)
현재 총 1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 더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가족 소식
김선교사 어머니께서는 딸과 함께 딸 집에서 잘 지내고 계십니다.
큰 딸 김은혜선교사는 선교사 자녀학교인 필리핀 페이스 아카데미 교사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온라인 수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작은 딸 은총이는 취업 준비생으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코로나 백신 유료 접종을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코로나가 종식되고 태국등 모든 선교지에서 선교사들이 마음껏 사역하도록
2. 고 위라퐁전도사의 남겨진 가족을 위하여
3. 세워진 태국교회 성도들이 코로나로부터 보호되도록, 새로운 장학생들이 선발되도록.
4. 세워진 태국교회 성도들이 코로나로부터 보호되도록, 새로운 장학생들이 선발되도록
5. 슈라삿전도사님의 신대원 공부의 필요를 위하여, 전임 사역을 위하여
6. 큰 딸 김은혜선교사의 필리핀 사역과 작은 딸 김은총의 취업 그리고 MK 사역에 보람이 있도록
7. 김선교사의 모친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태국 김종진 이은숙 은혜 은총 선교사 올림